-
지각 했을때 분야별 버젼으로 본 철수와 영희의 대화유머 2009. 5. 15. 07:34반응형
다음은 철수와 영희의 대화입니다.
철수가 약속에 지각을 했나 봅니다.
도덕, 영어, 국어, 논술, 과학, 수학, 온라인게임, 애니메이션 분야별 버젼으로 본 둘의 대화내용 입니다. ^^
(도덕ver.)
철수 : 영희야 미안해 내가 좀 늦었지?
영희 : 괜찮아, 철수야. 다음부터는 늦지 마.
철수 : 고마워.
(영어ver.)
철수 : 미안해, 영희야. 오는 길에 버스가 너무 늦게 와서...
영희 : 너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좀 더 일찍 일어났어야만 했어.
철수 : 맞아... 일찍 일어났어야만 했는데...
(국어ver.)
철수 : 애석고나 이 내 몸은 오늘 또 늦어 버렸네.
영희 :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지각 좀 하면 어떠하리.
철수 : 어와 성은이야 가디록 망극하다.
(논술ver.)
철수 : 대단히 유감이다, 영희야. 오는 길에 우리 사회의 고질적 문제인 교통체증과 맞닥뜨렸지 뭐니?
정부는 신속히 이 문제를 해결해야만 한다고 생각해. 개인들도 자가용 이용을 자제해야 하고.
영희 : 너는 지금 너의 불성실을 교통문제에 전가하는 책임회피의 오류를 저지르고 있어.
철수 : 책임회피의 오류라고? 그럴지도 모르지만 나의 견해는 너와는 달라.
한 사람을 함부로 판단하는 것은 합리적 지식인의 자세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리 함께 진지하게 이 문제에 대해 토론해 볼까?
(과학ver.)
철수 : 수백 대의 자동차들이 15m 폭의 도로 상을 동시에 통과하려 해서 버스의 평균 속력이 시속 8 km 밖에 안 되었어.
평균 속력이 4 km만 더 높았다면 늦지 않았을텐데.
영희 : 그 때 네가 중간 지점에 내려서 전속력으로 뛰어 왔다면 오히려 평균 시속의 증가 효과를 볼 수 있었을거야.
철수 : 그렇구나. 다음부터는 좀 더 정확한 계산을 해야겠다.
(수학ver.)
철수 : A와 B사이의 거리는 불연속 구간이라 늦어 버렸다.
다음부터는 늦지 않기 위해 약속지점 A와 B사이의 최단 거리를 구하려 한다.
영희 : 그럼 A에서 B지점까지의 최단거리를 한 점의 좌표와 직선의 기울기를 이용해 구하여라.
(온라인게임ver.)
철수 : ㅈㅅ
영희 : ㄴㄴ
철수 : ㄳ
(애니메이션ver.)
철수 : 미안. 조금 늦어버렸네, 헤헤.
영희 : 이거 실례잖아! 벌금 100만 엔!반응형'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머] 웃기지만 슬픈 외국인 떡실신 시리즈 (개발자 버젼) (2) 2011.07.18 [유머] 댓글이란 이렇게 다는거야..댓글의 달인들? (0) 2011.07.17 [유머] 당신이 몰랐던 놀라운 진실 50가지 (0) 2011.07.16 만약 담배가 몸에 이롭다면 어떤일이 벌어질까 (0) 2009.05.10 후라이팬에서 깻잎 덥고 자는 애기 허스키 보셨나요? (0) 2009.05.05 피자주문하다가 여자친구 폭행하고 무죄판결받은 서양남자 이야기 (독일, 실화) (0) 2009.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