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를 서핑하다 모 잡지사가 올린 장동건.고소영 열애설 이란 기사를 봤다.
타이틀만 보았을때 "참~또 낚시성 기사겠구나..."하며 무심코 클릭해보니
지인들 소속사측의 발표를 통한 내용이라며 신빙성이 있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왜냐하면 소속사나 측근의 표현이란 말을 인용했을때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고소를 당할 수 있는 신중한 표현이기 때문이다.)
어쨌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영화 '연풍연가'에 함께 출연했고 그 이후 오랜 시간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다 최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고 지난 5일 고소영과의 열애 사실을 소속사를 통해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장동건은 6일 오전 팬클럽 '아도니스'에서 게시글에 "고소영과는 작품을 같이하기도 했었던 오랜 친구다. 언제부터 인지 너무 가까운 친구가 됐다. 서로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서로 걱정해주고 다독여 주는 그런 그녀가 저도 좋았다"고 밝히며 연인 고소영에 대한 마음과 열애 심경을 밝혔다고 한다.
두 사람이 서로 좋아서 사귀는 것이니 진심으로 축하해 주고 싶다.
다만 그동안 한번도 이상한 소문이나 스캔들이 나지않은 연예계 대표 꽃미남으로서의 이미지와 성실한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가진 장동건과 이전의 대표적인 미녀 배우중의 한명으로 CF스타였던 것은 사실이나 그동안 그다지 좋지않은 루머로 썩 좋은 이미지로 남진 못했고 몇년간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던고소영.
이건 그냥 내 생각일 뿐이지만...장동건이 조금 아깝다는 느낌이 드는것은 어쩔 수 없다.
하지만 연인사이란게 이것저것 따지는 것보단 둘이 좋으면 그만이니 딴지 보다는 축복해 주고 싶다.
그나저나 장동건과 고소영 이라는 미남미녀 배우가 낳은 2세는 어떤 모습일지....궁금합니다.
너무 앞서가는 생각일까요? ㅋ
어쨌던 이왕지사 밝혀진 마당에 쿨하게 공개데이트도 하고 잘 사귀어서 결혼까지 갈 수 있도록 좋은만남 이어갔으면 합니다.
장동건과 고소영
너무나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 입니다.
^_______^;